양주 공립리첼아이어린이집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희망나눔 릴레이 캠페인 참여_ I AM GOODNEIGHBORS 10호
○ 양주 공립리첼아이어린이집 장미희 원장,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 10번째 좋은이웃으로 참여
○ 좋은이웃을 소개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I AM GOODNEIGHBORS 챌린지 진행 |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가 진행하고 있는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 I AM GOODNEIGHBORS에 양주 공리리첼아이어린이집 장미희 원장이 10번째 좋은이웃으로 챌린지에 참여하였다.
아이엠굿네이버스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은 전 세계 아동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에서 진행하는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으로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우리 지역의 좋은이웃을 소개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아름다운 실천에 함께 동참하고자 한다. 또한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을 통해 국제교류사업국가인 인도네시아의 한 마을을 살리기 위해 아동과 결연을 맺거나 사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장미희 원장(양주 공립리첼아이어린이집)은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 참여할 수 있는 역할을 할수 있다는 것에 기쁘고 굿네이버스 유아교육전문위원으로 활동하며 세계시민으로 아동의 성장을 지원하고 양주지역의 좋은이웃에게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을 알려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양주 공립리첼아이어린이집은 지난 6월 ‘지구촌 친구들과 함께해요“라는 주제를 가지고 지구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바자회를 진행하고 수익금을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에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동참해 준바 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에 열 번째 참여로 이어져 새로운 좋은이웃을 만난다는 것에 큰 의미와 감동이 있고 앞으로도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을 통해 인도네시아 내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이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한 좋은 이웃들의 관심과 나눔참여를 더욱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파주·양주·동두천·연천 내 경기2본부 희망나눔 릴레이캠페인에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031-908-139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