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및 후원금,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에 전액 기부
○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 및 희망나눔모금 후원금, 총 1,169,807원 전액기부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본부장 김영배)는 고양시 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원장 김유진)에서 진행한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다고 23일(목) 밝혔다.
일산서구에 위치한 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은 지난 12월 사랑나눔바자회를 진행하였으며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또한, 희망나눔모금 기간을 운영하여 원아들이 가정에서 부모님을 도와드리고 받은 용돈으로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진행하였다. 학부모 및 원아뿐만 아니라 교직원 또한 하나 되어 나눔 실천에 동참하였으며 나눔행사로 모인 기부금은 총 1,169,807원으로,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에 전달되어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은 2019년 바자회 수익금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굿네이버스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굿네이버스를 통한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은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유진 원장(일산서구청직장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함에 있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어린이집 학부모 및 교직원과 굿네이버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아동의 교육에 있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장은 “바자회를 통해 굿네이버스와 나눔을 실천하고 아이들의 바른 인성발달에 힘써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는 고양·김포·동두천·부천·양주·연천·파주 지역에서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031-908-139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